카테고리 없음

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교회일까?

하루통통 2023. 8. 7. 22:48

 

하나님의교회는 1964년 동방 땅끝나라 대한민국에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.

'하나님의교회'라는 명칭은 성경에서 유래합니다. (고전 1:2, 갈 1:13) '하나님이 세우신 교회', '하나님이 주인 된 교회'라는 의미가 있습니다.

 

그러면 명칭만 '하나님의교회'라고해서 모든 교회가 하나님께서 계시는 하나님의교회가 될 수 있을까요?

 

성경에서는 하나님께서 자기 피로사신 교회를 치게하셨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.

<사도행전 20:28>

 

여기서 치다라는 의미는 '기르다', '양육하다' 라는 뜻입니다. 즉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피 값으로 사신 교회를 친히 기르시며 돌보시고 그곳에서 함께 하십니다.

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교회, 피 값으로 사신 교회는 어디일까요?

 

하나님의 피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성경을 통해 살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.

 

 

<출애굽기 34:25> 너는 내 희생의 피를 유교병과 함께 드리지 말며 유얼절 희생을 아침까지 두지 말지며

<마태복음 26:17~19, 26~28>

 

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하나님의 피가 담겨있는 진리는 유월절 진리입니다.

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자기 피로 사신 교회 안에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.

 

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키고 전합니다.

전세계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의 모든 진리와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.

그 이유는 교회사를 통해서 볼 수 있듯이, 예수님께서 부활 승천하고 사도들이 운명한 후 사람에 의해 모든 진리가 훼파되고 변개되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.

 

2,000년 전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워주시고 본보이신 새 언약은 인류 구원을 위한 완전한 진리입니다.

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이 세우시고 베드로, 요한, 바울 등 사도들이 다녔던 초대 하나님의 교회 원형을 그대로 이어가며 안식이과 유월절 등 새 언약을 소중히 지키고 전합니다.

진리가 사라지고 불법이 가득한 이 시대에 초대 교회의 진리를 회복하여 인류를 영원한 생명으로 인도하는 진정한 종교개혁을 펼치고 있습니다.